[ 타임즈 - 김시창 기자 ]
□ 도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민)은 지난 12월 24일(수) 크리스마스 아동행사 ‘도촌 WITH 크리스마스’를 지역 내 아동 및 가족이 200명 참여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재단법인 순복음선교연합에서 성남시로부터 위탁 운영하는 사회복지관으로서, 틈새·취약계층 등 우리사회 힘든 분들을 돕는 일을 전문으로 하는 비영리 사회복지실천기관이다.
□ ‘도촌 WITH 크리스마스’는 매년 크리스마스를 맞아 지역 내 아동 및 가족을 대상으로 다양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의 대표적인 연말 행사이다. 올해 행사에서는 에어바운스, 페이스 페인팅, 로봇 포토존, 풍선아트, 비누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부스가 운영되어 참여 아동과 가족들에게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 ‘도촌 WITH 크리스마스’ 행사에 참여한 최지윤 아동은 “친구들이랑 재미있는 체험도 하고 가족이랑 같이 사진도 찍어서 정말 즐거웠어요. 크리스마스가 더 특별하게 느껴졌어요.”라며 소감을 전했다.
□ 이번 행사를 주관한 도촌종합사회복지관 이종민 관장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지역 주민과 아동들이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아동과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지역 밀착형 문화·여가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 ‘도촌 WITH 크리스마스’ 행사는 지역 주민들의 큰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으며,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따뜻한 나눔과 소통의 장을 꾸준히 이어갈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