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타임즈 - 김시창 기자 ] 서울특별시 송파구의회(의장 이혜숙)는 10월 31일(목) 16시 석촌동 고분군 일대에서 열린 ‘제11회 석촌동민의 날 기념 축제 한마당’ 기념식에 참석했다.
‘석촌동민의 날 기념 축제 한마당’은 총 1부에서 3부로 진행되었다. 1부 ‘석촌동 슈퍼스타’에서는 주민노래자랑, 축하공연, 특별공연이 있었고 2부 동민의 날 기념식에서는 국민의례, 표창수여, 동민헌장낭독 등이 있었으며, 3부 가을음악회에서는 자치회관 프로그램 공연 및 트로트 가수와 뮤지컬 팀의 초청공연이 이어졌다. 더불어 돌마리 명랑운동회, 체험부스, 먹거리장터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준비된, 풍성한 축제의 한마당이었다.
축제를 축하하는 축사에서 이혜숙 의장은 “오늘 이렇게 큰 규모의 축제를 준비하느라 수고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풍성한 먹거리장터와 시끌벅적한 잔치 분위기에 절로 흥이 나는 것 같다. 10월의 마지막 밤을 석촌동 축제 한마당에서 뜻깊게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송파구의회 박성희 부의장, 손병화 의원, 최상진 의원, 곽노상 의원이 이날 축제 한마당에 참석하였으며, “알찬 프로그램과 다양한 먹거리·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으니 석촌동 주민들 모두 오늘 하루 소통과 화합의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라며 축제 개최를 축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