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타임즈 - 김시창 기자 ]
□ 서울특별시의회 경기문 정책위원장(국민의힘, 강서6)은
지난 22일 서울코리아나 호텔 프린스룸에서 제20기 정책위원회 해단식을 개최하여 전체일정을 공식적으로 마무리 하는 행사를 마련하였다.
○ 제20기 정책위원회는 지난 ’23.11.29. 字로 시의원 17명과 각계 전문가 13명 등 30명으로 구성하였으며, ’24.11.28 字로 임기를 종료하게 된다.
□ 이날 해단식에는 서울시의회 최호정 의장, 경기문 정책위원장을 비롯한 위원장단 및 시의원, 외부 전문가가 참석한 가운데 열렸으며,
최호정 의장님께서 그간의 정책과제 발굴을 위한 정책위원회 위원들의 노고를 위로하며 인사말씀을 전하였다.
○ 제20기 정책위원회는 지난 ’23.11.29. 字로 구성되어 활동을 시작하였으며 문화·경제·교통·안전·환경·지방자치 발전 등 서울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중요한 과제들을 각 소위원회별로 발굴하여 정책연구 활동에 매진한 결과 9건의 정책연구 성과 및 1건의 건의사항을 발굴하여 지난 ’24.11.18. 서울시에 제언하였다
□ 또한, 최호정 의장은 참석하신 위원들에게 적극적인 활동과 노고를 격려하는 감사패를 수여하였고, 경기문 정책위원장은 그간의 연구성과를 담은 정책연구 사례집을 전달하며 참석자들과 그동안의 활동 소회를 나누기도 하였다.
□ 경기문 정책위원장은 “정책위원회 위원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활동으로 소위별 연구과제를 잘 마무리하여 연구성과를 서울시에 제언하게 되어 지난 1년간 활동한 보람이 있다”며 소회를 밝혔으며, 이는 최호정 의장님의 적극적인 지원과 정책위원회 위원님들의 헌신적인 참여와 활동이 있었기에 가능하였다고 보며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며 감사말씀을 전하였으며, 앞으로도 서울시의회 정책위원회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 고 전하며 이날 해단식 일정은 마무리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