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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일반

LG전자, 태풍 ‘카눈’ 수해 복구 활동 펼쳐

■ 14일, 강원도 고성군 거진읍 태풍 ‘카눈’ 피해 지역서 가전 서비스 지원
□ 거진청소년문화의집에 임시 서비스 거점 마련해 침수 가전 무상 세척∙수리 지원
□ 주요 부품 교체 시 할인 지원 및 화재∙누전 등 2차 피해 유의사항도 알려
□ 해당 지역 외에도 가전 침수 피해 시 콜센터로 문의하면 동일한 서비스 지원

■ LG전자 고객가치혁신부문장 정연채 부사장 “지역사회 구성원의 일원으로 수해 피해를 본 이웃에게 힘을 보태자는 취지”라며, “기업시민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

 

 

[ 타임즈 - 김시창 기자 ] LG전자(대표이사 조주완)는 제6호 태풍 ‘카눈’으로 피해가 발생한 지역에서 수해 복구 활동에 나섰다.

 

LG전자는 14일 강원도 고성군 거진읍 거진청소년문화의집에 임시 서비스 거점을 마련했다. LG전자는 제품 브랜드와 관계없이 침수 가전 세척∙수리를 무상으로 지원하는 한편 주요 부품도 할인된 가격으로 공급한다.

 

LG전자는 화재나 누전 등 침수 가전의 2차 피해를 줄이기 위해 유의 사항도 적극 알린다. 전문가의 세척 및 수리를 받지 않고 그대로 말려서 사용하면 내부가 부식되거나 오물이 말라붙어 누전의 위험이 있다.

 

 

이에 앞서 LG전자는 11일 태풍 피해가 컸던 대구광역시 군위군에 서비스 거점을 마련해 피해 복구 지원에 나섰다.

 

강원도 고성군, 대구광역시 군위군 외에도 이번 태풍으로 가전 침수 피해를 본 고객이 LG전자 고객센터(1544-7777)로 접수하거나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면 동일한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지난 7월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본 청주 오송, 충북 괴산, 충남 공주 등에서도 피해 복구 활동을 지원한 바 있다. LG전자는 이번 태풍 ‘카눈’으로 피해를 본 지역 복구를 위해 다시 한번 팔을 걷어붙였다. LG전자는 자연재해가 발생하면 재해 복구 지원활동을 적극 펼치고 있다.

 

LG전자 고객가치혁신부문장 정연채 부사장은 “지역사회 구성원의 일원으로 수해 피해를 본 이웃에게 힘을 보태자는 취지”라며, “기업시민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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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시창 기자

타임즈 대표 김시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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