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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리시의회 행정사무감사 시민제보 접수

제9대 구리시의회 시민과 함께하는 첫 행정사무감사 시행

 

 

[타임즈 - 김시창 기자] 

○ (행정사무감사 개요)

- 기 간 : 2022.9.21.~9.29.(9일간)

- 장 소 : 시청 3층 회의실(예정)

- 내 용 : 시정 추진사항의 문제점과 불합리한 제도 등에 대하여 개선요구

및 올바른 정책 대안 제시

- 위원장 : 김성태 의원

- 간 사 : 김한슬 의원

○ (시민제보 접수개요)

- 목 적 : 시민참여 유도 및 시민과 함께하는 의회상 정립

- 접수기간 : 2022. 9. 2. (금) ~ 2022. 9. 16. (금)

- 접수대상 : 시정의 위법·부당한 사항, 불합리한 제도, 예산 낭비 사례 등

※ 단, 접수된 제보내용 중 사생활을 침해할 우려가 있거나 계속 중인 재판 또는 수사와 관련된 사항, 익명으로 제보하는 경우 등은 제외될 수 있음

- 접수방법

·구리시의회 홈페이지 > 열린마당 > 의회에 바란다

·방문 : 구리시의회 의회사무과 의사팀(구리시 아차산로 439)

·문의전화 및 팩스 : tel 031-550-2523 / fax 031-550-2809

○ (김한슬 간사)

“행정사무감사가 구리시 발전을 위해 실시되는 만큼 내실 있는 감사가 될 수 있도록 시민의 적극적인 참여와 제보가 있기를 바란다”

○ (김성태 위원장)

“시민의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시 행정 전반에 걸쳐 문제점을 지적하고, 개선방향을 제시할 것이며 이를 통해 시민과 함께하는 의회를 만들어 나가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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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시창 기자

타임즈 대표 김시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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