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임즈 - 김시창 기자]
○ (행정사무감사 개요)
- 기 간 : 2022.9.21.~9.29.(9일간)
- 장 소 : 시청 3층 회의실(예정)
- 내 용 : 시정 추진사항의 문제점과 불합리한 제도 등에 대하여 개선요구
및 올바른 정책 대안 제시
- 위원장 : 김성태 의원
- 간 사 : 김한슬 의원
○ (시민제보 접수개요)
- 목 적 : 시민참여 유도 및 시민과 함께하는 의회상 정립
- 접수기간 : 2022. 9. 2. (금) ~ 2022. 9. 16. (금)
- 접수대상 : 시정의 위법·부당한 사항, 불합리한 제도, 예산 낭비 사례 등
※ 단, 접수된 제보내용 중 사생활을 침해할 우려가 있거나 계속 중인 재판 또는 수사와 관련된 사항, 익명으로 제보하는 경우 등은 제외될 수 있음
- 접수방법
·구리시의회 홈페이지 > 열린마당 > 의회에 바란다
·방문 : 구리시의회 의회사무과 의사팀(구리시 아차산로 439)
·문의전화 및 팩스 : tel 031-550-2523 / fax 031-550-2809
○ (김한슬 간사)
“행정사무감사가 구리시 발전을 위해 실시되는 만큼 내실 있는 감사가 될 수 있도록 시민의 적극적인 참여와 제보가 있기를 바란다”
○ (김성태 위원장)
“시민의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시 행정 전반에 걸쳐 문제점을 지적하고, 개선방향을 제시할 것이며 이를 통해 시민과 함께하는 의회를 만들어 나가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