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임즈 - 김시창 기자 ] 시흥시 정왕1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0일 정왕1동에 위치한 명륜진사갈비 시흥정왕점으로부터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기부금 2,554,675원을 전달받았다.
명륜진사갈비는 명륜나눔봉사단을 비롯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있으며, 특히 릴레이 기부 캠페인은 전국 명륜진사갈비 가맹점 중 참여를 희망하는 가맹점의 자발적인 참여로 진행되고 있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명륜진사갈비 시흥정왕점은 나눔의 뜻을 함께하고자 릴레이기부 캠페인에 참여해 행사 당일 고객에게 전 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당일 수익금의 50%인 2,554,675원을 정왕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지정 기탁했다. 이 기부금은 정왕1동 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다양한 지역복지 특화사업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김화식 명륜진사갈비 시흥정왕점 대표는 “지역주민들과 함께 나누고자 하는 마음으로 시작한 릴레이기부 캠페인에 많은 고객이 찾아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지고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영구 정왕1동장과 금순정 정왕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관내 소외된 이웃을 위해 좋은 취지의 캠페인을 진행해 주신 명륜진사갈비 시흥정왕점에 감사하다”며,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마음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