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 오픈

□ 콜센터 업무 전반에 인공지능(AI) 도입… 고객 편의↑ 상담사 생산성↑
□ AI 상담봇이 실제 상담사처럼 상담하고, 주요 키워드와 고객 감정까지 분석
□ 단순 업무를 벗어나 고도화된 업무可 “전문 상담사로 역할 확대 기대”

2025.03.04 12:52:19
스팸방지
0 / 300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사기막골로 99 성남센트럴비즈타워2차 16층 1604호 | TEL : 031-707-1144 | FAX : 031-789-6800 | H.P : 010-4766-1144 타임즈 인터넷신문 | 등록번호 : 경기, 아52365 | 등록일 : 2019.10.24 | 발행인 : 김시창 | 편집인 : 김시창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성희 타임즈 광고문의 E-mail : korean1144@naver.com | Copyright ⓒ타임즈 . All rights reserved. 타임즈의 모든 콘텐츠(영상, 기사, 사진, 이메일)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사용, 복사, 재배포시 저작권법에 접촉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