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타임즈 - 김시창 기자 ]
□ NH농협은행(은행장 강태영)은 배우 변우석과‘NH올원뱅크’신규
광고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 이번 캠페인은‘오늘의 혜택, 오늘해 올뱅’이라는 슬로건 아래, 일상 속 금융부터 생활혜택까지 NH올원뱅크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 광고는 NH올원e미니적금부터 농축산물 할인구매, 펫케어까지 일상과 밀접한 다양한 혜택을 소개하며, 변우석이“오늘, 올뱅?(오늘도 올원뱅크?)”을 친근하게 제안하고 NH올원뱅크에서‘오늘 누릴 수 있는 혜택’을 강조한다.
□ 한편, NH올원뱅크에서는 5~6월간‘오늘 올뱅 페스타’를 개최하여,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 금융앱과 스마트폰의 연계성을 고려해, 변우석 맥세이프 카드지갑과 보조배터리를 한정판으로 제작해 경품으로 제공하며,
5월에는 스페셜 룰렛 추첨을 통해 △LG스탠바이미(1명), △탬버린즈 이브닝글로우(30명), △교촌치킨 레드허니(500명), △변우석 맥세이프 카드지갑(5,000명), △이디야 아메리카노(10,000명)를 증정한다.
□ 또한, NH올원e미니적금 가입 시 변우석 맥세이프 보조배터리(10,000명)를 추첨을 통해 제공하며, NH농협은행 최초 신규 또는 6개월이내 예·적금 미보유 고객 선착순 10,000명에게 목표달성지원금 10,000원을 지원한다.
□ NH농협은행 관계자는“NH올원뱅크가 일상과 함께하는 손쉽고 편리한 금융이라는 점을 알리며, 앞으로도 더 나은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