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NH올원뱅크 개편으로 고객경험 강화

  • 등록 2024.12.02 15:10: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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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금융서비스 및 부동산, 모빌리티, 헬스케어 등 생활서비스 확대
- 총 3만명 추첨해 네이버페이 모바일 쿠폰 제공 이벤트 진행

 

 

[ 타임즈 - 김시창 기자 ]

□ NH농협은행(은행장 이석용)은 NH농협금융의 다양한 금융 및 생활서비스를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농협금융 대표플랫폼 NH올원뱅크를 대폭 개편했다고 2일 밝혔다.

 

□ 금융서비스는 주식·펀드·연금 등 여러 금융기관에 흩어져 있는 자산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보험 보장분석을 통해 부족한 보장내역을 확인하고 보험전문가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기능을 고도화 하였다. 또한, 합리적인 소비를 돕고자 한 달 예산을 설정 및 외식/쇼핑/주유 등 개인의 소비패턴을 분석해 제공하는 등 지출관리도 강화했다.

 

□ 부동산, 모빌리티, 헬스케어 등 생활서비스도 대폭 확대하였다. 부동산 매물 및 시세 조회, 대출한도 조회, 대출상품 추천 등 부동산 관련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드림카 추천, 자동차보험 관리, 차량구입대출 추천 등 모빌리티도 확대했다. 또한, 고객의 건강검진 결과를 AI가 분석해 질병 발병률을 예측하고, 매주 수요일에는 유전자검사 키트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등 헬스케어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 이번 개편을 기념해 12월 2일부터 12월 22일까지 NH올원뱅크에서 '농협은행 모델 변우석 스티커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총 1만명에 네이버페이 5천원권을 제공한다. 또한, NH마이데이터 신규가입자 2만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1천원권을 별도로 증정한다.

 

□ 농협은행 관계자는 “고객의 더욱 편리한 금융생활을 위해 NH올원뱅크를 대폭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혜택을 주는 서비스와 금융상품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NH올원뱅크 서비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NH올원뱅크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가까운 농협은행 영업점이나 고객행복센터(1661-3000)로 문의하면 된다. 

 

김시창 기자 korea1144@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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